293 0 0 23 27 2 2년전 0

나는 사치(四恥)하며 살기로 했다

책 쓰기 강연을 들을 때의 일입니다. 강연 중 블로그 이야기를 처음 접해 무슨 이야기인지 궁금하였습니다. SNS에 거리가 먼 사람이 듣는 블로그, 도무지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는 사람이 듣다 보니 솔깃은 하였습니다. 그러나 엄두를 못내는 상황이었습니다. 그러다 아침 일기를 쓰는 저에게 한 번 써 보는 것은 어떠냐고 말씀하십니다. 생각은 있었지만 책을 한 권씩 출간하고 전자출판을 하고 난 다음 시도해 볼 용기가 생겼습니다. 나에게 블로그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? 라고 물으면 대답은 ‘새로운 경험’입니다.
책 쓰기 강연을 들을 때의 일입니다. 강연 중 블로그 이야기를 처음 접해 무슨 이야기인지 궁금하였습니다.
SNS에 거리가 먼 사람이 듣는 블로그, 도무지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는 사람이 듣다 보니 솔깃은 하였습니다.
그러나 엄두를 못내는 상황이었습니다. 그러다 아침 일기를 쓰는 저에게 한 번 써 보는 것은 어떠냐고 말씀하십니다.
생각은 있었지만 책을 한 권씩 출간하고 전자출판을 하고 난 다음 시도해 볼 용기가 생겼습니다.

나에게 블로그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? 라고 물으면 대답은 ‘새로운 경험’입니다.
저자 박주은
영남대학교의료원에서 재직중이고, 사회복지과 행정학사 졸업
대구대학교 산업복지 상담학석사 과정 중

저서
해봤어? 1퍼센트의 고백(2021)
환자의 한마디에 지혜를 배운다(2021)
평생교육 브랜드 가치 더하기+

청도예총이 선정한 올해의 만나고 싶은 예인에 선정(2021)
주은 작가님의 아름다운 사치를 응원하며 매일이 사랑과 감사 배려로
가득한 멋진 삶을 항상 존경하고 응원합니다~♡
항상 존경과 사랑 가득 담아 응원합니다.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멋진 주은 작가님의 더 밝은 인생2막도 멋짐으로 그려질 것을 잘 압니다.
스마트폰활용전문 이영주 강사~


배워도 배워도 끝없이 배울게 많으신 박주은 작가님의 신작또한 기대하면서
완전 축하드립니다
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